블로그 이미지
w i n n e r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Notice

안녕하세요?

오늘은 매경테스트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요즘 매경테스트 준비하시는 분들 정말 많은것 같아요!

기업 인사담당자들 사이에서 실무에 바로 활용할 수 있는 경제/경영 이해력의 중요성이 더욱 부각되면서 매경테스트 응시자도 늘고.. 이번에는 하반기 취업에 활용할 목적으로 추가 시험의 문의가 너무 많아서 9월달에 매경테스트 특별시험이 진행된다고 하네요.

 

 

 

 

물론 다른 매경테스트 시험들과 마찬가지로 국가공인자격 인정된다고 합니다!

 

이번 매경테스트 시험은 9월 27일에 진행되는데요, 갑자기 발표된 사항이라 준비되지 않았다고 시작도 안해보고 포기하시는 분들! 그러지 마시구요, 이번 시험은 이미 점수를 받은 고득점자들이 많이 응시하지 않을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그만큼 시험은 더욱 쉬워질 가능성이 높죠!

 

 

 

 

다시 말하면 매경테스트 시험준비를 많이 하지 못한 학습자들에게는 이번 시험이 기회라는거!!

 

그런데 시험이 한달도 남지 않은 이 시점에서 어떻게 공부할지 고민이신 분들을 위해 매경테스트 공인교육기관 e매경TEST에서 20일의 기적이라는 이벤트를 진행 한다고 하네요.

 

 

 

 

14년 7-8월에 진행된 매경테스트 최신강의를 단기간에 학습할 수 있도록 파격적으로 할인해서 판매한다고 하는데요, 단기간 벼락치기로 공부하실 분들에게 적합한 강의인것 같습니다. e매경TEST는 매경테스트 공부하시는 분들이 가장 많이 선택하시는 강의로 많이 알려져 있는데요, 많은 매경테스트 학습자들에게 검증된 강의니까 강의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듯!

 

자세한 이벤트 e매경TEST에서 확인하실 수 있구요,

 

 

 

 

이번에 진행되는 매경테스트가 기회라는 사실! 꼭 잊지 마시구요,

벼락치기로 열공하셔서 모두들 좋은 결과 있으시길!!ㅎㅎ

posted by w i n n e 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