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w i n n e r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Notice

2014. 10. 19. 18:37 국내여행

제주도 관광명소 가본곳 추천!

올해 3박 4일 여름휴가를 다녀온 제주도. 저희는 제주공항에서

시계 반대 방향으로 도는 여행코스를 정했는데요. 가본 제주도 관광명소

중에 한번쯤 가볼만한 곳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제주도 관광명소

려진 곳부터 숨어있는 명소까지 워낙 많은데요. 오늘은 책과 매스컴

에서 많이 소개된 제주여행을 처음 하는 분들께 추천하는 유명한

제주도 관광명소 편 입니다. 제주도 여행 가는 분들께 유용한 정보가 되길!!

첫번째로 소개해 드릴 제주도 관광명소는 서쪽에 위치한 협재해수욕장

입니다. 해질녘에 렌즈에 담긴 바다는 그림같이 아름답죠?ㅎ

늦은 시간이었는데도 안에 들어가서 수영을 하는 관광객이 많았습니다.

얕은 물도 많아서 가족단위로 아이들과 노는 여행객들이 많았습니다.

제주도의 파도소리와 바다 바람을 느끼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다음으로 제주도 한림공원. 협재해수욕장에서 도보로 5~10분거리에

위치한 제주도 한림공원 역시 빼놓을 수 없는 제주도 관광명소 인데요.

입장료 10,000원을 내시면 2시간 정도 구경하실 수 있는 코스입니다.

안에 작은 호수와 야자수, 동굴 등이 있고, 한가롭게 산책을 즐기며

사진을 많이 찍을 수 있는 곳입니다.

제주도 둘째날 가본 곳은 산방산. 아쉽게도 이날 비바람이 몰아쳐서

관광을 제대로 즐기진 못했지만 산방산 앞에 용머리해안을 거닐며

아쉬움을 달래야 했습니다. 산방산에서 차타고 15분 정도 거리에

유명한 밀면집 산방식식당이 있습니다. 단, 여름휴가철에는 사람이 많아

1시간정도 기다려야 하는 고충이 있답니다ㅠ;

이번에는 서귀포 중문 쪽으로 내려가 보겠습니다~

제주도 사람들의 삶이 그대로 녹아있는 매일올레시장.

제주도 특산물(천애향, 귤, 황금향, 초콜렛), 흙돼지, 오메기떡,

분식 등 눈도 즐거워지고, 입도 즐거워지는 매일올레시장입니다.^^

이번엔 동쪽으로 조금 멀리 가볼까요!! 제주도 관광명소 중 가장 유명한

우도입니다. 우도 섬은 다음에 따로 시간을 내어 가보고 싶을만큼

자연경관이 아름다운 곳이었는데요. 섬 크기는 여의도 면적만했고,

크고 작은 바다와 함께 작은 집들이 옹기종기 모여 있었습니다.

우도는 생각처럼 작은 광광지가 아니라 하루 정도는 여유를 가지고

돌아보시는 게 좋습니다. 배를 타고 들어가서 관광버스나 스쿠터를 타고

관광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우도는 비가 와도 배가 운항이 됩니다..^^

제주도 마지막 여행에서는 우도에서 멀지 않은 성산일출봉에 올랐습니다.

30분~1시간 정도면 코스대로 산에 올라가 아름다운 제주도 남쪽 마을을

한 눈에 보실 수 있습니다. 이날은 제주도날씨가 좋아서 더 기분좋게

여행을 마무리 한 것 같습니다.^^

posted by w i n n e 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