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w i n n e r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Notice

2016. 7. 31. 20:19 태국방콕여행

태국 방콕길거리음식 추천해요!^^

 

저렴하고 맛있는 방콕길거리음식! 방콕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맛있는 간식타임♬ 오늘은 방콕길거리음식을 소개해 볼까해요ㅋ 사실 방콕길거리음식

중에 한국인의 입맛에 맛는 맛있는 간식거리도 많지만, 정체모를 생선과 

육류도 많아서 잘 선택하셔야 합니당;;ㅎㅎ 그럼 태국 방콕의 맛있는 길거리

음식~ 검증된 맛을 찾아 떠나볼까요♪  

 

 

첫 번째 추천해 드릴 방콕길거리음식은 바로바로 바나나로띠!

아주 달달하고 바나나의 부드러운 식감이 입안에 들어가자마자 사르르~

왕궁가는 길에서 우연히 만난 로띠는 다시 가서 사먹고 싶을 만큼

 정말 맛있었답니다^^ 너무 단 음식 안좋아하시는 분들께는 비추천.

근데 저도 단음식 많이 안좋아하는데 태국이 워낙 더워서

당을 보충해 주는 간식이 힘이 나고 괜찮더라구요 ㅋㅋ

 

다음으로 소개해 드릴 맛있는 방콕길거리음식은 코코넛 아이스크림!~

코코넛 그릇안에 아삭아삭한 코코넛과 고소한 땅콩의 조합으로 만들어지는

시원한 태국 방콕 코코넛 아이스크림^^ 편의점 아이스크림보다 조금 더

신선한 맛 입니다ㅋㅋ

 

 

다음으로 소개해 드리는 방콕 길거리 간식거리는 생과일쥬스!

태국에선 (땡모판=수박) 쥬스가 인기가 많은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저는 망고쥬스를 선택했답니다ㅋ 그.러.나 약간의 실패 ㅠㅠ

제가 사 마신 저 곳만 그랬는지 안시원해서 아쉬웠답니다;;

태국 생과일 쥬스는 길거리에 많고, 부담없이 사마실 수 있는

저렴한 가격이랍니다 :)

 

 

망고쥬스 색깔은 참 상콤하죠 ㅋㅋ

 

 

다음은 방콕 수상시장에서 사먹은 방콕길거리음식 코코넛빵?

우리나라 국화빵처럼 따끈하게 그 자리에서 구워서 팔고 있었는데요~

달달하고 안에 코코넛 알갱이가 씹히는 식감 입니다

 

 

방콕 맥도날드 콘파이는 친구추천으로 사먹어 보았는데요~

우리나라 맥도날드에는 없는 메뉴이죠ㅋ 방콕길거리음식은 아니지만ㅎ

태국방콕간식거리들 특징들이 매우 달달하더라구욤.

맥도날드 콘파이는 안에 부드럽고 달달한 옥수수 크림이 들어있고

껍질은 바삭하게 튀겨져 나옵니다 ^^ 

 

 끝으로 방콕시장에서 현지인들과 같은 테이블에서 맛본

팟타야♬ 태국팟타야는 우리나라 볶음우동과 같은 비쥬얼인데요!

개인적으로 맛은 더 맛있는듯 ㅋㅋ 면이 더 쫄깃쫄깃하고 자꾸자꾸

먹을수록 당기는 맛이랍니다ㅎㅎ 이상 태국의 방콕 간식, 길거리음식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여행의 묘미 중 하나가 먹방이죠ㅋ 태국 길거리의

맛있는 음식으로 기분좋은 여행 되시길 바래요♬

 

 

 

 

 

 

 

posted by w i n n e 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