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w i n n e r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Notice

 

 

짝 결혼한 커플, 짝 부부 총정리!

 

 

 

 

 결혼한 커플이 꽤 있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SBS 짝 부부, 짝 결혼한 커플들모아봤습니다! 

 

좋은 인연으로 부부가 된 짝 결혼한 커플들.

남자 몇 호, 여자 몇 호가 있는지 살펴볼까요?ㅋ

짝 부부들 TV를 통해 공개적으로 만나고,

결혼하신 만큼 서로 아껴주고 이해해 주시면서

해복한 가정 꾸리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김종윤 박은진 커플은 결혼한 커플 1호이죠?ㅎㅎ

TV에 가끔 나오셔서 부부가 된 인연과 살아가시는

모습을 이야기 하시는 게 인상적이었는데요.

1호부부가 아래 사진과 같은 예쁜 아가를 낳았다고 합니다.

와우~ 축하드려요^^   

 

 

 

 

 

 

 

 

결혼한 커플 1호 아기, 태명은 뽀슬이라고 합니다.

김종윤 박은진씨 아가 넘 귀엽네요*^*

 

 

 

 

 

 

 

결혼한 커플 2호부부 탄생!!

이들은 방송에서 커플로 인연을 맺진 못했지만

방송이 끝난후 개인적인 만남을 통해서

실제커플이 된 경우인데요.  여자3호는 27살로

비서일을 하시고 있고, 남자2호는 1살 연하로

디자이너 이상봉 의상실에서 근무중이라고 합니다~^^

 

 

 

 

 

 

 

 

짝 8기 여자2호와 남자5호!

이 둘도 결혼한 커플 부부입니다~

여자2호는 명문대 경영학과 졸업 후 

항공사 입사를 앞두고 있다고 하네요 ^^

남자4호의 예쁜 마음씨가 마음에 들었다고 합니다ㅎㅎ 

 

 

 

 

 

 

 

 

어장관리녀와 1억관리남ㅋㅋㅋ

별명이 더 재미있는 커플이죠^^; 결혼한 커플

명예의 전당에 이름을 올리셨습니다~

뭔가 캐릭터도 있고, 두 분 잘 어울리십니다.^^

 

 

 

 

 

 

 

 

돌싱특집 결혼한 커플 부부인데요!

8기 여자2호분과 8기 여자5호분 4호결혼커플로 탄생하였습니다.^^*

 

 

 

 

 

 

지금까지 짝 결혼한 커플들을 살펴봤습니다.

다들 잘 어울리시는 예쁜 커플인 것 같습니다.^^

TV프로그램을 통해 맺은 공개적인 인연인만큼

예쁜가정 속에서 예쁜사랑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posted by w i n n e 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