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w i n n e r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Notice

2012. 11. 25. 13:37 맛집코너/요리조리

 

[노원맛집추천] 노원역 근처 어메불족발!

 

 

 

오늘은 맛있는 야식메뉴를 추천해 볼까합니다.^^ 바로 어제 다녀온 어메불족발인데요. 저녁시간에 방문하였는데, 가격대비 맛이 정말 좋아서 노원맛집추천 합니다.ㅎㅎ 저는 원래 족발을 좋아하지 않는데 어메불족발 다녀와서 족발이 좋아졌다는ㅋㅋ 아무튼 노원역 근처 족발 먹으러 가실 분들께 어메불족발 노원맛집추천 할께요!!^^

 

 

 

 

 

 

 

 노원맛집추천 가게 어메불족발 방문! 저는 어제 둘이 가서 족발 세트 메뉴를 시켰답니다ㅋㅋ 오뎅탕+계란찜+주먹밥+매운불족발까지!! 사실.. 둘이 먹기에는 너무 많은 양이었습니다; 족발세트가격은 25,000원. 착한가격이죠?ㅋ 세트가격이 보통 이름있는 체인점 족발가격과 비슷합니다~ 그리고 양은 양이 많운 성인남성 두 분이 먹기에 적당한 양입니다.ㅋ

 

 

 

 

 

불족발의 매운맛을 덜 느끼게 해주는 계란찜ㅋ 참고로 노원맛집 어메불족발은 그리 많이 매운 편은 아닙니다. 살짝 매콤한 정도이니 매운 음식 잘 못드시는 분들도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것 같네요ㅎㅎ 아니면 저희처럼 계란찜이나 오뎅탕을 같이 시키세요^^

 

 

 

 

 

다음으로 어메불족발의 주먹밥 메뉴입니다ㅋ 조리된 밥과 김이 저렇게 그릇이 나옵니다. 그럼 위생잡갑을 끼고 직접 주먹밥을 만드셔서 드시면 됩니다. 연세 있으신 분들은 귀찮아서 싫어라 하실 수도 있겠네요^^; 노원맛집추천, 어메불족발!! +_+

 

 

 

짜잔! 제가 꼭꼭 눌러 만든 주먹밥입니다.ㅎㅎ 생각보다 맛이 괜찮더라구요^^

 

 

 

 

 어메불족발, 노원맛집추천!! 전 세트메뉴 주먹밥, 계란찜, 오뎅탕 중에 오뎅탕이 제일 맛있었습니다. 다음번에는 불족발 + 오뎅탕만 시키려구요ㅋ 오뎅탕 메뉴 가격은 5,000원입니다. 족발은 16,000원! 저렴한 족발 가격 후훗ㅎㅎ  

 

 

 

 

 짜잔! 드디어 오늘은 메인메뉴~ 하이라이트 불족발입니다. 꺄~ 사진만 봐도 군침이 도시죠?ㅎㅎ 고기에 적당한 껍데기가 붙어있어 쫄깃하고, 쌉싸름한 부추무침과의 조화가 굿!! 보통 족발하면 김치를 많이 떠올리는데 부추무침이 족발과 조화가 더 좋더라구요~ 양이 적어 보이지만, 실제로 둘이 먹기에 딱 좋습니다ㅋ 아무튼 노원역 근처 맛집 찾고 계시는 분들께 어메불족발 추천할께요.^^

 

 

 

 

 

오늘 포스팅한 노원맛집추천 정보 도움이 되셨나요?ㅎㅎ 노원역 맛집 찾고 계시는 분들께 추천해 드리고 싶은 음식점입니다~ 어메불족발 위치는 노원역 5번출구로 나오셔서 뒤돌아 직진, 50미터 정도 내려가시면 ABC마트가 보입니다. ABC건물 바로 뒤편에 간판이 보이니 쉽게 찾으실 수 있으실 거예요~ 제가 혹시나 해서 주인아주머니께 여쭤봤더니 배달은 안되고, 포장만 된다고 하더라구요.ㅜㅜ 어메불족발 전화번호도 따 놨어요ㅋ 02-952-2800. 만드는데 시간이 좀 걸리니 포장해 가실 분들은 미리 전화하시고 방문하시는 게 좋겠죠?!ㅋ 

 

 

 

 

 

posted by w i n n e 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