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w i n n e r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Notice

안녕하세요?
정말 후덥지근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어요!

 

 

 

 

이럴때 일수록 시원한 곳에 가만히 앉아서 더위도 식히고 공부도 하는 센스!
그 중에서도 오늘은 시험이 얼마 남지않은 매경테스트를 안내 해 드릴까 합니다.

최근 각 기업의 인사담당자들이 경제/경영 이해력을 평가할 수 있는 매경테스트에 큰 관심을 보이면서 구직자들도 매경테스트에 많이 몰리는 추세죠?

 

 

 

 

지난 시험은 역대 최대인원이 응시를 하였고 이러한 매경테스트 쏠림현상은

앞으로도 이어질 것으로 보이는데요.
이러한 매경테스트가 이제 3주도 남지 않았습니다!

 

시험이 얼마 남지 않은 지금 시점에 시험은 다가오고.. 공부는 앞부분만

조금 하고 말았고...

이번시험은 그냥 경험삼아 보고 11월 시험에 다시 도전을 해야할까.. 

고민하는 분들 많으시죠?

 

 

일주일정도 집중해서 이론한번 정리하고 실제 시험처럼 시간재서 모의고사를

한번 보면 도움이 되겠죠? 실제로 매경테스트 온라인 모의고사로 시험 전에

정리하면 시험 총점 50점이 향상되는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ㅎㅎ
벼락치기로 한 공부니까 머릿속에 오랫동안 남진 않겠지만요ㅎㅎ

 

 

지금 매경테스트 공인교육기관인 에듀스파 e매경TEST에서

매경테스트 온라인 모의고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온라인 모의고사 구매한 금액 만큼 강의할인쿠폰으로 돌려준다고 하네요.

 

 

매경테스트 온라인 모의고사를 응시하면 성적표와 통계도 볼 수 있어서 내가

어느정도 수준인지도 비교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시험 응시 후에

틀린문제만 따로 모아서 볼 수도 있네요ㅎㅎ

 

 

매경테스트 온라인 모의고사는 실제 시험과 동일하게 시간제한이 있구요,

실제 시험문제와 동일한 유형과 난이도라고 하니 시험 전에

매경테스트 온라인 모의고사로 정리한번 하고 시험보면 정말 50점 정도는

그냥 오를것 같네요ㅎㅎㅎ

 

말씀드린 이벤트는 시험때 까지만 진행한다고 하니까 얼른 확인 해 보세요^^

그럼 모두들 열공하시고 좋은 결과 있으시길ㅎㅎ

 

참! 말씀드린 온라인 모의고사 이벤트는 e매경TEST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벤트 자세히 보기

 

posted by w i n n e 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