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w i n n e r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Notice

2014. 11. 30. 00:09 맛집코너

빕스명동중앙점 맛집 추천!★

 

 

패밀리레스토랑이라 엄청난 맛집은 아니지만,

얼마전 방문한 빕스명동중앙점 음식맛이 괜찮았습니다^^

명동에 빕스가 두 곳인데.. 명동성당 근처에 위치한 빕스명동중앙점이

다른 한 곳보다 낫더라구요! 작년에는 크리스마스에 빕스명동점 갔다가

음식이 차가워서 완전 실패였거든요 ㅜㅜ.. 명동에 빕스 찾아가실 분들은

빕스명동중앙점을 더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ㅎㅎ

 

 

 

 

 

저희는 빕스명동중앙점에서 스테이크 이벤트로 나온 얌스톤스테이크 2인용과

샐러드바 1인을 주문했습니다^0^ 전 접시에 미듐, 웰던으로 나오는 것보다

저렇게 입맛에 맛게끔 꾸워 먹는게 좋더라구요ㅋㅋ

스테이크를 먹는 도중 식지 않고 따끈하게 먹을 수 있으니까요!!ㅎㅎ 

 

 

 

 

 

 

가끔 빕스지점중에 연어, 연어샐러드 없는 곳 있던데..

전 연어샐러드 킬러라 꼭 있는 곳을 찾아간답니다ㅋ 알아보고 간 건 아닌데

 빕스명동중앙점은 샐러드바에 연어가 있었습니다. ^^ 굿 초이스!!ㅎㅎ

 

 

 

 

 

 

 저 음료수는 빕스에서 얌스톤 스테이크 세트에 포함되어 있었는데

음료수맛은 쏘쏘입니다ㅋ 뜨거운 돌판에서 익은 얌스톤 스테이크를 먹고,

샐러드바 습격! ㅋ 사실 난 패밀리레스토랑 샐러드바 가면 폭식하게 되서

별로 즐기진 않음.. 아놔, 나도 내 식욕을 자제할 수 없음 ㅜㅜ ㅋㅋ

 

 

 

 

 

 

그런데 연말 크리스마스나 사람붐빌 때는 빕스 안가는게 좋은 것 같아요..

갈 때마다 음식맛이 평소보다 덜 했습니다 ㅜㅜ 특히 점심 12시 전에 가면

음식회전율이 낮아서 차갑고.. 서비스도 별로더라구용~

 

 

 

 

 

달콤한 아이스크림과 드립커피로 자체 조리한 아포카토ㅋㅋ

암튼 오랜만에 찾아간 빕스명동중앙점 명동에 괜찮은 맛집으로 추천할께요!!

샐러드바도 나름 만족스러웠고, 스테이크도 맛있었답니다^^

명동에 맛있는 밥집을 많이 못찾아서..빕스도 괜찮은 것 같네요ㅎㅎ

빕스가 저렴한 편은 아니기에 CJ 할인카드나 SK 50%할인이벤트를

이용해 보심도 좋을 것 같습니다^^

 

 

 

 

 

posted by w i n n e 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