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w i n n e r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Notice

쿠론가방 구매! 예쁘네요~^^

 

 

 

고속터미널 신세계 백화점 방문! 가을맞이 쿠론가방을 구매했습니다. 쿠론가방깔끔하고 과하지 않아서 캐주얼이나 정장에나 다 잘 어울리는 듯 합니다.ㅎㅎ스테파니, 제키, 신디 쿠론가방 중에 고민하다가 고른 신디!! 요즘에는 쿠론 스테파니가방도 많이 매는 것 같더라구요^^ 

 

 

 

 

 

 

쿠론가방 신세계 매장에서 보니,, 스테파니는 신디보다 가방에 각이 져 있어서 정장을 자주 입으시는 여성분들께 적당할 것 같았습니다..전 신디가 살짝 더 늘어지는 맛이 있어서 캐주얼에 어울릴 것 같더라구요^^

 

 

 

 

 

 

 

 

신디 가방 색상은 네이비로 선택! 그레이, 브라운 계열도 있었습니다. 가을이라서 브라운, 네이비 계열이 제일 잘나간다고 하시더라구요.

 

 

 

 

 

 

 

 

 

수납공간이 넉넉한 쿠론 신디가방. 회사 다닐 때, 지갑이랑 몇 가지 소지품 넣기에 딱 좋더라구요~ 단 바깥에는 수납공간이 없으니 참고해 주세요ㅎㅎ

 

 

 

 

 

 

 

 

쿠론가방 신디는 요로코롬 모양 변신이 가능하답니다.^^ 핸드백 내부 양 끝에 똑딱이가 있어 하단에 똑딱이를 채우면 약간 동그란 모양으로 변신!ㅋ

유용하죠^^

 

 

 

 

 

 

 

다시 폈을 때의 모습입니다. 사진을 잘 못찍었네요^^;;

 

 

 

 

 

 

 

여성분들이 많이 선호하는 쿠론가방 제키 블랙도 색상이 흔하지 않고, 아주 고급스러웠는데요~ 양모서리가 약간 늘어질 것 같아서 마지막에 선택하지 않았어요ㅜㅜ, 제키 핑크도 상큼한 스타일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쿠론가방 핸드백, 블랙마틴싯봉과 같은 핸드백 요새 참 눈에 들어옵니다ㅎㅎ

가격은 55-60만 원 내외ㅜㅜ,, 핸드백마다 천차만별입니다. 쿠론 좀더 사용해 봐야 알겠지만 디자인과 퀄리티면에서는 마음에 드는 가방입니다..^^ 

 

 

 

 

posted by w i n n e 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