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w i n n e r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Notice

 

 

행정사학원 국내 부동의 TOP3

 

 

 

 

행정사1차 시험이 끝나고, 어느덧 2차시험이 한 달 여간 남았습니다. 7월 초부터 10월까지 2차 준비를 위해 행정사학원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그래서 오늘은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행정사학원 고르는 방법, 거의 부동이라고 평가되고 있는 국내 행정사학원 중 인지도와 평가가 높은 곳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행정사를 준비하는 많은 수험생들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가 되길 바랍니다~ 

 

 

 

 

 

 

행정사학원 저렴하다고 몇 십만원, 몇 백만원씩 주고 등록했다간 수험생이 손해를 보기 십상입니다. 몇 가지 기준을 두고 학원을 선택하는 최소한의 판단기준을 세우셔야 하는데요! 첫 번째, 경험과 실력을 갖춘 교수진의 배치 여부. 두 번째, 학원의 전통&노하우, 세 번째 수험생이 공부하기에 적합한 행정사 강의 교재, 네 번째 실제 강의를 들은 수험생들의 평가입니다.

 

 

 

 

 

 

 

특히 행정사자격시험을 준비하는 직장인이 많다보니 행정사학원보다 행정사인강으로 수강하는 수험생도 많은 편인데요. 인강의 경우 학원 실강의 콘텐츠 제공여부를 반드시 체크해 보셔야 합니다. 행정사교육원들 중 스튜디오에서 촬영한 몇 개의 강의를 두고 패키지로 판매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스튜디오 촬영본은 강의 내용이 지루할 뿐더러 촬영일자도 최신이 아니기에 학원에서 진행하는 최신강의와 콘텐츠 질면에서 떨어질 수 받게 없습니다.  

 

선택 전, 행정사 사이트를 통해 학원 실강의 콘텐츠를 제공해 주는지 여부, 단강, 종합반이 고루 갖추어져 있는지를 살펴보신 후,  수험생들의 강의 평가등을 꼼꼼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위의 기준을 토대로 행정사 자격교육 전문기관 중 높은 합격점을 주고 싶은 기관이 바로 박문각 EBS행정사아카데미인데요. 2013년도 종로박문각, 서울법학원, 노량진박문각의 최신 실강의 콘텐츠를 그대로 제공해 주고 있고, EBS저자직강, 행정사강의를 진행하신 교수진 모두가 배치되어 있음은 물론, 무엇보다 강의 콘텐츠 품질이 우수하여 수강생으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아시겠지만 서울법학원, 종로박문각, 노량진박문각이 국내 TOP3 행정사학원이라는 것은 부동이죠ㅎ 이번에도 박문각 EBS행정사아카데미를 포함하여 행정사교육원 중 1차합격생을 가장 많이 배출했다고 합니다..^^

 

 

 

 

 

 

 

제 글만 보고 확인없이 무조건 등록하진 마시구요!  

홈페이지를 꼼꼼히 살펴보시고, 특히  제 생각엔 교수님의 샘플강의를 반드시 들어보신 후에 자신에게 맞는 강의를 택하는 것이 행정사학원, 인강을 택하는 가장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안전행정부 공고, 2013년 유망자격증 행정사,!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 포스팅해 봤습니다. 건투를 빌며!!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 정보 더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박문각 EBS행정사아카데미 홈페이지 ■ 

 

 

 

 

  

 

 

 

posted by w i n n e 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