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w i n n e r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Notice

2014. 8. 24. 00:48 맛집코너

노원 맛집 오빠랑 맛있는 점심^^

 

 

 

노원 맛집 오빠랑 많이 다녀서 웬만한 맛집은 꿰고있는 1인!

그중에는 광고에 속아 간곳도 있었고ㅜㅜ 정말 맛집도 있었다!

가격, 맛 모두 비교해 봤을 때 양식 나우키친 굿, 서가앤쿡

괜찮았던 곳! 중식은 예향 굿! 오늘 오빠랑 간 국수나무 굿굿!

그동안 노원 맛집 오빠랑 한식집 찾다가 괜찮은데가 없어서

씁쓸하던 찰나, 가격 맛 만족스러운 국수나무 발견!

요새 왠만한 밥 값 만원이상인데..메뉴도 다양하고 가격도

5~7천원대 저렴하고 맛도 좋네!

참고로 노원 맛집 오빠랑 간 곳 중에 실패한 곳은

바나바나, 미가랑인가 하는 한정식집..ㅠ 바나바나는 치즈가

약간 냄새나는 본토 오래된 치즈맛 있잖음? 그런 맛임.. 

떡볶이도 보통의 맛-_- 미가랑은 가격도 착하고 반찬 가짓수는

많았는데 한정식집 치고 맛이 쏘쏘.. 먹고 나왔는데 내가 뭐 먹었지? 하는 느낌ㅠ

 

 

 

 

 

 

오늘은 한식이 막 땡김~~ 노원 맛집 오빠랑 간 국수나무에서 

샐러드국수, 오징어덮밥, 야끼우동 세 개 시킴~ 우린 대식가니까

가격은 샐러드국수(6,000), 오징어덮밥(5,800), 야끼우동(6.300) 

좋으다~ 맛있는데 싸다ㅋ

 

 

 

 

 

국수나무 샐러드국수 여러가지 야채와 국수면을 소스랑 살살 섞어

먹는건데, 야채 면 좋아하는 나에게는 아주 으뜸!♬

다이어트 추천 메뉴ㅋ 그런데.. 양이 이인분 같아 ~.~

아프리카 아이들은 음식이 없어서 못 먹는데.. 남기지 말고 먹자!

노원 맛집 오빠랑 가본 곳 중에 요런 샐러드류 맛있는데는 없었음.

혜화에는 스테이크 샐러드 맛집 있었는데ㅋ 

암튼 국수랑 샐러드가 만나니 배도 채워지고 이색적^^

 

 

 

 

 

두번째 시킨 메뉴 야끼소바! 면이 쫄깃쫄깃~

간도 적당해서 좋았음ㅋ 예전에 야끼소바 집에서 한 번 만들어

봤는데.. 그래 야끼소바는 사먹자 앞으로;;ㅋㅋ

 

 

 

 

 

 

세 번째 메뉴 "매콤달콤 오징어 덮밥"

아침 일찍 오빠랑 롯데시네마에서 조조로 명량보고 먹어서 어쩐지

밥은 하나 시켜야 할 것 같았음ㅋ 오징어덮밥은 막 특별히 맛있다는 아니지만 오징어도 신선하고 오징어덮밥 생각날 때 찾게 될 것 같음ㅋ 특히 오징어 다리만 많은 덮밥 싫은데 몸통이 많았음ㅋㅋ

 

 

 

 

 

냠냠촵촵 둘이 맛있게 그릇을 비웠다~~♬♩

음식이 많이씩 나와서 샐러드 국수..남긴게 좀 아깝다ㅜㅜ

오늘 노원 맛집 오빠랑 간 밥집 국수나무 제 점수는요!

가격★★★★★, 맛★★★★(네 개 반), 양★★★★★ 서비스★★★★

서비스는 인사 잘해주시고, 단무지 리필 잘 해주었으니ㅋㅋ

 

 

 

 

  국수나무 전단지 있길래 한장 집에 가져왔다ㅋㅋ

주말에 배달음식 땡길때 집에서 시켜먹어야지ㅎㅎ 메뉴도 많구

맛있는 밥집 발견해 기쁨~~♬

전에는 노원 이구선생에서 생선구이 가끔 시켜먹었는데..

어쩐지 일본 방사능 이후로 생선구이 좀 안땡김 ㅠㅠ

아, 노원 국수나무 위치는 노원역 7호선 5번 출구로 나와서 

5분 정도 쭉쭉 직진하다 보면 왼쪽에 바로 나옴~

나는 친절한 블로거니까!!ㅎㅎ

 

 

 

  

 

 

 

 

 

posted by w i n n e 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