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w i n n e r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Notice

2013. 5. 18. 11:45 맛집코너

[건대맛집추천]더파이브 햄버거 맛있네요^^

 

 

 

오랜만에 건대맛집추천 정도를 가지고 왔습니다~^^ 건대 쪽보다 잘 홍대, 종로 쪽을 많이 가서 건대맛집추천 포스팅은 처음인 것 같습니다. 며칠전 친구와 데이트 중 방문하게 된 건대 버거전문점 더파이브. 햄버거와 패스트푸드 별로 안좋아하는데 맛있더라구요!ㅎㅎ개인적으로 맥도날드, 버거킹보다 맛있는 것 같아요^^, 더파이브 건대맛집추천하며 방문하여 찍은 사진 공개해 봅니다ㅋ

 

 

 

 

 

 

 

 건대맛집추천 해 드리는 더파이브! 우선 재료들이 무척 신선했습니다~ 햄버거 안에 들어있는 양상추와 토마토, 피클 등이 신선해서 식감이 좋더라구요. 여느 패스트푸드점과 유사한 버거, 감자, 음료 3종세트^^

 

 

 

 

 

 

 

패스트푸드점 건대맛집추천의 가장 큰 이유는 푸짐한 버거~!!  빵도 촉촉하고 버거 안에 재료도 신선해서 친구와 둘이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웰빙시대에 맞춰 무방부제 빵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아, 특제소스라고 하는 소스 맛도 좀 독특했어요.,

롯데리아, 맥도날드 보다는 한 단계 위. 버거킹 정도의 수준?!ㅎㅎ

 

 

 

 

 

 

그리고 맛있는 치즈칩! 일반 포테이토보다 치즈가 뿌려져 있는게 훨 맛나더라구요^^

약간 느끼하고 고소한 걸 좋아하는 분들은 치즈칩 드셔보셔도 후회 없을 듯 합니다ㅎㅎ  

 

 

 

 

 

 

 

음료무한리필 되는 것도 좋았습니다. 탄산음료를 그리 즐기진 않지만 햄버거 먹을 때는 한 두 번 정도는 리필해서 마시게 되더라구요. 요즘엔 음료리필 안되는 패스트푸드점 많은데 무한리필 되서 흡족했습니다ㅋ 

 

 

 

 

 

 

 

이렇게 맛있게 한 끼 식사를 마치고 건대 더파이브 건대맛집추천~!!^^

생긴지 얼마 안된 것 같은데 맛있어서 아주 마음에 드네요ㅋㅋ 다음번엔 피자도 먹어봐야 겠어요^^ 

 

 

 

 

 

 

 

그리고 참 버거와피자가격 저렴이~!!

맛에 비해 다른 패스트푸드점들보다 저렴한 편이라 한 번 더 흡족했습니다^^ 

건대맛집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해 드리며, 위치는 건대입구역 2번출구에서 돌로미티건대점 앞에서 왼쪽 골목으로 쭉 들어가심 됩니다~ 한 8분 정도 걸어간 것 같네요~

햄버거맛있는집 찾으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는 정보가 되길 바랍니다^^

 

 

 

posted by w i n n e 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