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w i n n e r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Notice

2012. 9. 5. 22:18 맛집코너

 

 

 

홍대맛집 추천 노리타 방문 후기

 

 

 

 

홍대맛집 추천!!

지난 주말에 홍대맛집 노리타에 다녀왔습니다.^^ 

노리타 홍대지점이 괜찮다는 말을 듣고, 친구 셋과 함께 갔다왔는데요!!

노리타 홍대맛집 추천하고 싶습니당ㅎㅎ

홍대맛집 추천해도 손색이 없을만큼 음식이 깔끔하고

분위기도 좋고, 좋았답니다^-^ㅎㅎ  

 

 

 

 

 

 

 

홍대맛집 노리타 위치 정보입니다!

홍대 노리타 위치는 국민은행 바로 앞 푸르지오 상가

지하 1층입니다~

 

 

 

 

 

 

홍대맛집 추천 노리타의 레스트로랑 매장 내부입니다!

사진이 어두컴컴 하네요; 늦은 시간이라 조명이 어두웠습니다.

홍대 노리타 조명은 데이트 하기에 딱 좋은!!

차분하고 아늑한 레스토랑 분위기~^^

샐러드바가 없으니까, 아무래도 덜 시끄럽더라구요~

 

 

 

 

 

 

홍대맛집노리타에 가면 요로코롬 촛불을 켜 주신답니다 :)

한 아홉시쯤 지나니 이렇게 초를 킬 수있어서

 매장 분위기가 좀더 조용하고 좋더라구요~^^

 

 

 

 

 

 

홍대노리타 촛불과 함께 등장한 아이스크림ㅋㅋ

후식으로 아이스크림 서비스를 제공 받았습니다~^^

 

 

 

 

 

아.. 까르보나라 흔한 메뉴인데!!

홍대맛집 노리타의 까르보나라는..

음.. 데코는 심플했지만, 맛은 진했다는ㅎㅎ

노리타 까르보나라 깊은 소스 맛이 나서 더 맛있었답니다^^

 

 

 

 

 

홍대노리타의 오일파스타 메뉴!

저는 개인적으로 까르보나라보다 오일파스타가 나았습니다.^^

까르보나라도 맛있었지만, 저는 담백한 맛이 더 

끌리더라구요ㅎㅎ 홍대맛집 노리타 추천메뉴로 오일파스타 선정!ㅋ

 

 

 

 

이건 홍대맛집 노리타의 해물리조또!

정확한 메뉴명이 잘 기억이 안나네요;;

어쨌든 깔끔하고 달콤매콤한 맛이 인상적이었답니다.ㅎ

리조또도 맛있었어요^^

 

 

 

 

 

 

 

홍대맛집 추천 메뉴!

고르곤졸라 피자~ 꿀에 찍어 먹으면 달콤하고

담백하고 맛있습니다~^^ 고르곤졸라 피자는 파스타와

스파게티랑 참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ㅎㅎ  

 

 

 

 

 홍대 노리타에서 이렇게 후식으로 아이스크림까지

제공해 주셨답니다.^^ 홍대맛집 추천!!

특별한 날 가족, 연인과 데이트 할 장소로

홍대맛집 노리타 추천할께요~~^^

 

 

 

 

 

 

 

 

 

posted by w i n n e 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