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w i n n e r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Notice

2014. 9. 23. 08:59 맛집코너/요리조리

종각십원집 십원짜리 맛집-_-

 

 

며칠 전 블로그와 업체평가댓글에 하도 좋은 평가가 많길래

종각십원집 가봤습니다. 파불고기, 고추장불고기가 맛있는 40년?

전통의 맛집으로 소개가 되었길래 가봤는데.. 정말 십원짜리 맛이었습니다. 

종각맛집 찾다가 피해보시는 분이 없길 바라며, 종각십원집 솔직한 평가 들어갑니다. 

참고로 저는 종각십원집 경쟁업체도 아니고, 아무런 관계도 아닌 손님입니다.

광고글 보고 맛집인줄 알고 갔다가 하도 실망해서 포스팅합니다. =_=  

 

 

 

 

 

항상 맛있는 맛집 추천만 하다가 오늘은 조금 안좋은 평가를 하게 되서

기분이 좋진 않지만.. 어쨌든 제 개인적인 평가이니,

가게 방문하실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종각십원집에서

저는 남자친구와 파불고기를 시켰습니다. 블로그에 하도 파불고기가 맛있다길래..

가격은 일인분 8천원. 저게 2인분이구요. 위에 고기 비주얼 보이시나요?ㅡ.ㅡ

음식을 시켰더니 몇 시간 전쯤 구워진 차가운 고기가 저렇게 나오더군요..

불판에 데워먹는 것이었습니다. 저기 딸려 나오는 파...

그래서 파불고기 입니다 ㅎㅎㅎㅎ

 

 

 

 

 

고기 퀄리티가 6천원짜리 육쌈냉면보다 못했고..

정말 연탄맛이 너무 심해서 연탄 먹는 줄 알았습니다. ㅜㅜ

실망을 금치 못했습니다... 온라인에서 광고 글을 많이 보고 가서

그런지 기대도 많이 했고, 기대만큼 실망이 컸던 것 같습니다~

종각십원집 밥알이 포슬포슬 떨어지는 공기밥은 1인분에 이천원ㅋㅋ

계산하는데 웃음만 나오더군요ㅎㅎ 

 

 

 

 

 

사진을 더 찍은게 없어서 아무 사진이나 올립니다^^;

그런데 아이러니한 건 손님이 많았다는 것입니다ㅋㅋ

정말 제가 가본 맛없는 음식점 중에서도 심하게 최악이었는데..

(물론 지극히 개인적인 평가입니다.) 손님이 많다는 것이 정말

아이러니였습니다;; 가게 몫이 좋아서 그런건지.. 

  

 

 

 

 뭇튼 종각맛집 검색하시다가 종각십원집 발견하시는 분들은

광고글인지 아닌지 냉정하게 읽어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입맛이 다르고, 취향이 다르다지만 전 개인적으로 정말 비추입니다 ㅜㅜ..

 

 

 

posted by w i n n e 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