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w i n n e r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Notice

2012. 9. 14. 10:21 다양한 관심사

 

 

이력서사진잘찍는곳 건대찰칵사진관 후기 

 

 

 

 

QUESTION

 

안녕하세요. 이번에 졸업하고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20대 여성입니다.

서울에서 이력서사진잘찍는곳 어디가 있을까요?

이력서사진잘찍는곳 추천 부탁드리겠습니다.

이력서 사진 찍을 때마다.. 실패하고..

가보신 곳에 한해 사진관 천 받겠습니다.

이력서사진잘찍는곳 알려주세용~!!

 

 

 

 

 

 

ANSWER

 

안녕하세요.

 타업체 사진관 홍보가 될까하여 조심스럽지만..

제가 이력서사진찍는곳! 후기 남기겠습니다~

Q&A식으로 했지만 건대찰칵사진관 리얼후기입니다.^^

참고로 최근에 가 본게 아니라 3년전쯤?에

친구의 추천으로 건대찰칵사진관에서

이력서, 민증 사진을 찍었습니다~

 

 

 

 

 

 

제가 가본 곳 서울근교사진관 중에 이력서사진잘찍는곳

건대찰칵사진관이 괜찮았던 것 같아요.

일단 건대역 근처 10분 거리입니다~

저는 평일 저녁에 가서 기다리지 않고 바로

사진 찍을 수 있었습니다,

 

그때 당시 민증사진가격이 만 원! 이었습니다~

굉장히 저렴하죠? 지금 가격은 제가 다시

알아본 게 아니라 모르겠네요~ 조금 올랐겠죠?!

포토샵도 살짝 해주셔서 만족스러웠구요ㅎ

 

 

 

 

 

 

 

 

싸고, 이력서사진잘찍는곳은 맞는데..

건대찰칵사진관 직원 친절도는 보통이었습니다.

엄청 친절하지도 않고, 그냥 딱 보통;;

어쨌든 사진 찍고 30분~1시간 만에 찾아가라고 해서

금방 이력서사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음~ 사진관 스튜디오 내부까지

 고급사진관 찾는 분들께는 비추구요.

가격대비 퀄리티가 괜찮은 적당한 민증사진찍는곳

찾으시는 분들께는 건대찰칵사진관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

 

거리도 1번출구인가? 그쪽으로 나와서 

쭉~ 위로 직진하시면 1층에 금방 보인답니다ㅎㅎ

 

 

 

 

 

 

혹시 모르니,

사진 찍으실 분들은 건대찰칵사진관

아직 저 위치에 있는지와 가격 정보를 미리 전화로

문의해 보고 가심이 좋을 것 같네요!

 

서울 근교 이력서사진잘찍는곳,

괜찮은 곳 찾으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는 정보이길 바랍니다.^^

 

 

 

 

 

 

 

 

 

posted by w i n n e 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