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w i n n e r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Notice

2012. 10. 22. 21:50 다양한 관심사

 

 

 

홍대 트릭아이미술관 데이트코스 추천!^^

 

 

 

 

 

 

주말데이트로 홍대 트릭아이미술관 다녀왔습니다. 홍대 트릭아이미술관 사진찍기 좋은 곳 인것 같습니다.^^ 재미있는 사진을 연출할 수 있는 홍대 트릭아이미술관!! 주말데이트 장소로 추천할께요^^

 

 

 

 

 

 

 

 

홍대 트릭아이미술관 입장료는  아래와 같습니다. 저는 주말에 일반으로 남자친구와 데이트 장소로 찾은 곳이라 13,000원의 거금 입장료를 지불!! ㅠㅠ

 

 

 

 

 

 

 

그래도 한 시간 정도의 시간동안 즐거웠습니다^^ 특히 아이들과 가족단위로 오신 분들이 많더라구요~!! 홍대 트릭아이미술관 아이들의 창의력을 키워주기에 좋은 장소인 것 같습니다.^^

 

 

 

 

 

 

 

 

단, 홍대만 그런지는 모르겠는데.. 전 주말에 갔더니 사람이 많고 조금 번잡스러웠습니다~

홍대 트릭아이미술관 말고 다른 트릭아이미술관쪽도 알아보셔서 조금 한산한 곳으로 가시는 게 사진찍을 때 저 편할 것 같아요! 홍대는 가장 유명한 곳이라서 사람이 많았습니다!

 

 

 

 

 

 

 

 

제 남자친구는 소중하니까 얼굴은 이모티콘으로 가리는 점 양해를 부탁드리며ㅎㅎ 홍대 트릭아이미술관에 가면 여러가지 예술작품들이 큰 벽화 액자에 걸어져 있습니다. 그럼 그 그림으로 자기가 자연스럽게 연출을 하고 사진을 찍을 수 있는데요! 같은 그림 한 장을 두고도 다 다른 몸짓, 행동을 연출하실 수 있답니다ㅎㅎ  

 

 

 

 

 

 

제 남자친구는 홍대 트릭아이미술관에서 신이나서 계속 연출을 하셨다는ㅋㅋ 사진 찍어주는 저도 덩달아 재미있더라구요^^ㅎㅎ 걸려있는 액자가 한 100개 정도 되는 것 같았습니다~

 

 

 

 

 

 

 

명화부터 시작하여 재미있는 그림이 많죠?ㅋㅋ홍대 트릭아이미술관에서 찍은 사진 중에 전 이사진이 가장 재미있었습니다.ㅎㅎ 남자친구가 표정까지 리얼하게 해서 즐겁게 사진을 찍었답니다.^^  

 

 

 

 

 

 

 

다채로운 사진도 찍고, 주말데이트도 즐길 수 있는 홍대 트릭아이미술관! 데이트코스로 추천하고 싶습니다.^^* 위치는 홍대역 근처에서 10분거리로  멀지않아 금방 찾으실 수 있으실 겁니다!!

즐거운 주말데이트 하세요*^^*

 

 

 

 

posted by w i n n e 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