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w i n n e r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Notice

2015. 2. 11. 09:11 맛집코너

광화문생어거스틴 태국음식 맛 평가!

 

 

2015년이 어느새 두 달 가까이 지났습니다. 1월, 2월에는 신년 연초모임이 

많으실텐데요! 주말모임에서 찾아가본 광화문생어거스틴에 대한

 솔직하고 주관적인 평가를 해 볼까 합니다~! 광화문생어거스틴은 우선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은 태국음식전문점 입니다. 갈수록 사람들 입맛이

다양해져서 음식의 종류도 맛도 참 화려해 지는 것 같습니다.^^

주말에 방문한 광화문생어거스틴 위치는 우선 광화문역 5번 출구 앞

바로 정면 파이낸스빌딩 지하 1층에 있습니다. 위치는 길치시더라도

쉽게 찾으실 수 있는 위치입니다^^;

 

 

 

 

 

 

예약은 꽉 차 있다고 해서 오후 5시 30분쯤 찾아갔는데,

그 시간에도 사람이 꽤 있더라구요~ 웨이팅은 5분정도 한 것 같아요^^

우선 쌀국수전문점, 포호아, 포베이 등에서 먹을 수 있는 국물요리

광화문생어거스틴 쌀국수를 시켜봤습니다! "맛 없진 않았습니다!"

다만.... 평소 먹던 쌀국수의 진한국물 맛이 아닌,,

뭔가 밍밍함이 느껴져 많이 아쉬웠습니다 ㅜㅜ

10점 만점에 7점 정도의 쌀국수였습니다.

 

 

 

 

다음으로 광화문생어거스틴 메뉴 중 볶음밥류를 시켜봤습니다.

메뉴 이름은 잘 기억이 나질 않습니다 ㅜㅜ; 새우가 들어간 볶음밥이었는데요...

중국집에서 먹는 새우볶음밥인데 포슬포슬한 밥?

그 정도 느낌이었습니다 ㅋㅋ 태국음식점이라고 해서 제가 너무

특별한 맛을 기대했나봐요...ㅜㅜ

 

 

 

이것도 광화문생어거스틴 볶음밥 메뉴 중 하나였는데요.

못 먹을 정도는 아니었지만,, 밥이 달아요ㅠ ㅋㅋㅋ

단 볶음밥에 약간의 향신료 맛?ㅋㅋ 뭔가 음식을 먹으면서

한없이 아쉬움이 들었답니다 ㅜ-ㅜ,, 그래서 마지막으로 기대를 걸고

야심차게 다른 메뉴를 시켜봤습니다!!

 

 

 

 

태국 누들 스타일의 음식입니다ㅎㅎ

이건 그나마 그냥저냥 먹을만 하더라구요;;

하지만 전반적으로 정말 맛있다! 라고 생각할 만한 태국음식점은 아니었습니다.

주관적인 견해이지만 같이 간 지인들도 마찬가지 의견이었구요!

한가지 딱 맛있었던 것은 생맥주 ㅋㅋㅋ

오픈형 레스토랑 분위기도 좋고, 직원들 친절도도 괜찮았는데..

가장 중요한 맛... 맥주 빼놓고는 맛이 다 그냥저냥 이네요..

저는 다시 가고 싶지는 않았습니다^^;; 그래도 태국음식이라고 해서

향신료가 거북할 정도로 세진 않아서 음식은 다 먹고 나왔습니다.

가격도 8천원~2만원대까지 저렴한 편은 아니니 미리 알아보고

가심이 좋을 것 같습니다^^ 다른 태국음식점도 맛이 비슷한지

궁금하긴 하더라구요,!

 

 

 

 

 

 

 

 

 

 

 

 

 

 

 

 

 

 

 

 

 

 

 

 

posted by w i n n e 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