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w i n n e r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Notice

2015. 8. 10. 17:01 맛집코너

생생정보통수원맛집 열구자식당 솔직 맛 평가!

 

 

 

다들 여름휴가는 잘 다녀오셨나요?ㅎㅎ

여름휴가 하면 계곡이나 멀리 해외여행도 좋지만,

서울근교에 맛집을 찾아 돌아다니는 것도 하나의 힐링인 것 같습니다^^! 

며칠 전에 수유에 모록도새기라는 고기집에서 맛있는 삼겹살과 목살을 맛보았는데요~!

주말에는 생생정보통수원맛집인 열구자식당에 다녀왔습니다.

생생정보통수원맛집으로 소개된 열구자! 우선 가게명이 독특하죠?ㅎ

열구자란 열구자탕=신선로와 과 같은 말로 입을 즐겁게하는 탕이라는

뜻이라고 합니다..^^ 자, 그렇다면 생생정보통수원맛집 한끼 한식으로 건강한 밥상 열구자!

지금부터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친구추천으로 방문하게된 생생정보통수원맛집인 열구자 위치는

수원시 권선구에 있답니다. 저도 자가용을 타고 이동하여, 정확한 위치는

설명드리기가 어렵네요ㅜㅜ; 도로가에 위치하였으니 열구자위치가

궁금하신 분은 네비로 검색하시거나, 대중교통 이용하시는 분들은

가게에 미리 전화해 보고 방문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 !

수원맛집 열구자 식당의 특징을 세가지 키워드로 요약해 보면

"푸짐함", "소박함", "든든함" 입니다.  약 12가지 반찬이 푸짐하게 한 상

(리필OK), 감자조림/ 멸치볶음/ 버섯무침/ 수박무침 등등

집밥메뉴에서 자주 접할 수 있는 소박한 메뉴이지요^^

 

 

 

 

돌솥밥까지 한그릇 뚝딱 비우고 나면 속이 거북하지 않고,

든든하답니다.^^ 재료 고유의 맛을 잘 살리어 반찬마다 맛깔나는 맛이었답니다ㅋ

왜 같은 재료로 같은 메뉴를 만들어도 요리를 잘하는 분이 만든

음식 맛 있죠? 생생정보통수원맛집으로 소개된 열구자의 음식들은

반찬 하나하나 정성이 가득 담긴 맛이었습니다.  :) !!

 

 

 

 

저는 메인 메뉴로 청국장을 시켰는데요. (착한가격 8천원ㅋ)

열구자 식당 메뉴는 청국장, 순두부찌개, 비지찌개, 된장찌개 등등

매우 다양합니다. 식사가격대는 8천원-12000원 정도입니다.

그리고 반찬도 맛있지만 함께 나오는 돌솥밥도 맛있습니다^^ 

시골 음식 좋아하시는 어르신들도 좋아하실 것 같네요 :)

기회가 되면 나중에 부모님 모시고 와야겠습니다ㅎㅎ

 

 

 

 

식사의 마무리는 얼음 동동 띄워진 시원한 식혜 한 잔..^^

셀프로 가져다 드심 되구요~ 집에서 만든 식혜인지 많이 달지 않고,

뒷맛이 깔끔했답니다ㅋ 메인 식사부터 후식까지 후한 점수를 주고 싶은

착한식당이었습니다ㅎㅎ

 

 

 

 

 이상 생생정보통수원맛집 한식이 맛있는 열구자식당

솔직 방문후기 입니다. 수원여행 가시는 분들이나, 수원맛집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해 드리고 싶은 한식집이네요^^ 유난히 더운 올 여름인데요.ㅜㅜ

제 블로그 방문하시는 분들 모두 여름을 이길 수 있는 맛있는 한 끼

찾아 드시고,  건강한 가을 맞이하시길 바랍니다 :)

힘내세요 여러분!-

 

 

 

 

 

 

 

 

 

 

 

 

 

 

 

 

 

 

 

 

 

 

 

 

posted by w i n n e 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