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w i n n e r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Notice

2015. 7. 29. 10:26 맛집코너

용산역근처맛집 캘리포니아 피자키킨 메뉴 추천!

 

 

아침부터 장마비에 가라 앉은 기분인데요!- 다시 업업하여

주말에 방문한 용산역근처맛집 포스팅을 해 봅니다! 용산아이파크몰에

음식점은 참 많은데요~용산역근처맛집이 꽤 있는데요^^

두툼하고 담백한 돈가스 밀피유, 한식뷔페 계절밥상부터

잘 알고 있는 봉추찜닭 등등! 주말엔 친구들과 모임자리여서

캘리포니아 피자키친 레스토랑에 방문하였습니다. 캘리포니아

피자키친 위치는 용산아이파크몰 내부 입니다. 별 10개 중에

7개 정도? 대단히 추천할 만한 용산역근처맛집은 아니었지만,

개인적으로 용산역에 가볼만한 음식점으로 선정합니다!!ㅎㅎ

 

 

 

 

우선 용산 캘리포니아 피자키친 레스토랑은 음식 가격대가

1인 15,000원~2만원대로 많이 비싸지 않은 패밀리레스토랑 정도

생각하시면 될 것 같네요^^ 첫 방문 후 앱을 다운 받으면 10%할인이 되고,

통신사도15%할인되니, 홈페이지에서 잘 알아보시고 방문하시는 게 좋겠네요 :)

저는 메뉴 할인받아서 3인 3개 런치메뉴에 4만 5천원 정도 음식값을 지불하였습니다~ 

주말 런치 적용되 됩니다. 용산역근처맛집 들 중에는 중상 정도의 가격인 것 같네요 :)

 

 

 

 

런치메뉴에 포함되어 있던 음료 2잔과 수프~!

단호박수프와 감자수프 1개씩을 각각 시켰는데요.!

메인이 수프인 듯한 착각ㅋㅋ 수프만 메인으로 따로 시켜먹고 싶을만큼

입에 착착~ 정말 맛있더라구요 ^^ 묽지 않고 단호박과 감자 고유의 맛을

잘 살린 캘리포니아 피자키친의 맛있는 메뉴 수프였습니다~~

수프전문점이라면 용산역근처맛집으로 강추합니다ㅋㅋ

 

 

 

 

다음 메뉴는 메인 메뉴판에 홍보를 딱 하고 있던 얼큰누룽지파스타!

기대했던 만큼은 아니지만, 무난하게 먹을 수 있었던 괜찮았던 메뉴입니다^^

어쩐지 퓨전음식들은 한 번씩 먹어보고 싶더라구요ㅋ

얼큰누룽지파스타 가격은 19,800원. 해산물 파스타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 번 드셔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ㅎㅎ

 

 

 

 

두번째 메뉴는 캘리포니아 피자키친의 스테이크 파스타인데요~!

 이 메뉴도 엄청나게 고급진 맛은 아닙니다.^^;

약간 느끼한 크림파스타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하는 메뉴이구요.

 고기의 식감 또한 보통 입니다. 가격대는 2만원 정도 되었던 것 같네요^^

 

 

 

 

 마지막으로 누구나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닭가슴살 리조또!

이 메뉴는 특별히 인상적이진 않았지만, 역시나 먹을 만한 무난한 맛이네요^^ 

캘리포니아 피자키친 레스토랑에는 피자부터 샐러드, 스테이크까지

메뉴가 참 많습니다~~ 아쉽게도 피자는 시켜보지 못했네요.

이상으로 주말에 찾아간 용산역근처맛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참고로 캘리포니아 피자 키친 말고도 아이파크몰 가보심 레스토랑과

한식, 양식, 중심 음식점이 많이 있으니 용산역 밖에 보다

안에 쇼핑몰에서 음식점을 찾으시는 게 빠르실 것 같네요..^^

 

 

 

 

 

 

 

 

 

 

 

 

 

 

 

 

posted by w i n n e 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