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w i n n e r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Notice

2016. 5. 7. 09:06 태국방콕여행

방콕살라 레스토랑 방문후기!♬

 

방콕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맛집이야기! 오늘은 태국 방콕에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방콕살라는 왓아룬을 배경으로 식사할 수 있는 분위기 좋은 음식점 인데요! 특히 방콕살라 레스토랑은 밤에 가면 분위기가 참 좋아요~ 연인과 함께 가면 좋을 것 같았습니다^^ 사실 음식 맛이 엄청나게 색달랐던 것은 아니라 음식 맛보다는 분위기로 가는 방콕살라 입니다!!ㅎㅎ 가격도 방콕의 일반음식점들에 비하면 많이 비싼 편이에요~ 우리나라 보통의 서민레스토랑 정도의 가격입니다ㅋㅋ

 

 

방콕살라에서 주문한 첫 번째 요리는 태국, 방콕의 대표 음식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메뉴죠?ㅎㅎ 뿌빳뽕커리 입니다. 태국에 온 첫날도

누보시티 숙소근처 족보차나에서 뿌빳뽕커리를 먹었는데요~

가격은 2배 차이인데 맛은 비슷하더라구요^^;;

뿌빳뽕커리는 게요리 입니다. 향신료가 들어가지 않아

처음 먹는 사람도 부담없이 맛있게 즐기실 수 있는 태국요리 입니다♪

 

 

두번째 요리는 이름이 잘 기억나지 않네요-;

비주얼이 참 먹음직 스럽죠?ㅎㅎ

안에는 부드럽고 바깥은 바삭하게 구운 돼지고기 요리입니다~

이 요리는 식감도 좋고 맛있었는데 조금 짰어욤 ㅜㅜ 

 

 

분위기 좋은 방콕살라에서 즐긴 디저트 타임! ♬

야심차게 시켜 본 방콕커피는 너무 달아 깜놀...ㅋㅋㅋㅋ

영혼까지 달달해지는 방콕커피 입니다^^;;  

 

멀리 보이는 왓아룬이 참 운치있죠?ㅎㅎ

야외 테라스에서 식사를 하려면 미리 예약을 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여행자들과 손님들이 많아서 야외는 예약석이 많더라구요.

저희는 운이 좋아서 야외 자리에서 식사를 했답니다 :)

 

 

이상 태국여행 중 방문한 방콕살라 레스토랑 솔직이용후기 였습니다.!!

아쉽게도 음식맛은 ★★★, 분위기는 ★★★★★ 입니다.

아주 맛있는 요리를 기대하시기 보단, 방콕에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에서

식사 한끼하자!라는 가벼운 맘으로 가심 좋을 것 같습니다~!!

 왓아룬과 멀지 않은 위치 입니다.

 

 

 

 

 

posted by w i n n e 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