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w i n n e r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Notice

비보이를 사랑한 발레리나 후기! 솔직관람평^^

 

 

 

 

발렌타인데이 주말 데이트 코스로 정한 공연 비보이를 사랑한 발레리나. 서울 서대문 근처에서 본 비보이를 사랑한 발레리나 공연 관람 후기 입니다.^^ 해외언론에서도 이미 오래전부터 호평을 받고 있는 공연이기에 기대와 함께 공연장에 들어섰답니다.

 

 

 

 

 

 

화려한 비보잉과 함께 시작한 비보이를 사랑한 발레리나 공연!! 출연진은 총 15명 내외였습니다

 

 

 

 

 

비보이를 사랑한 발레리나는 무언극입니다. 춤과 퍼포먼스 공연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더욱 추천해 드리고 싶은데요~^^

 

 

 

 

 

줄거리는 거리의 춤꾼들과 발레리나와의 춤 대결. 그리고 비보이에게 사랑에 빠지는 발레리나 여주인공. 그 안에서 갈등하고 고뇌하는 발레리노의 모습을 다루고 있습니다.

 

 

 

 

 

발레리노, 비보잉의 화려한 퍼포먼스도 볼거리였지만, 무엇보다 인상깊었던 점은 비보이에게 사랑에 빠진 여주인공 발레리노의 고뇌하는 모습을 무언의 퍼포먼스로 표현한 장면이었는데요.

 

 

 

 

 

 

흥겨운 춤사위 사이 가운데 발레를 통해 섬세한 감정을 전달한 점이   

비보이를 사랑한 발레리나의 관전 포인트가 아닌가 싶습니다.^^

 

 

 

 

 

 

총 3명의 발레리나가 나왔는데요. 섬세한 손동작 하나하나가 우아하고 아름다웠습니다.

 

 

 

 

 

 

여주인공이 비보이에게 사랑에 빠져 혼란스러워 하는 모습을 꿈으로 형상화 하였습니다. 높은 퍼포먼스 점수를 주고 싶은 대목입니다.

 

 

 

 

 

 

스토리에서 아쉬웠던 점은 무언극이다 보니 스토리가 촘촘하지 못한 점이었는데요. 가령 여자주인공이 남자 주인공에게 사랑을 느끼는 과정의 연결이 매끄럽지 못해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또한 관객들에게 아쉬웠던 점은 호응도;; 연극이나 퍼포먼스공연을 볼 때 마다 아쉬운 점이 우리나라 관객들은 즐기고 호응하는데 어색해 한다는 점입니다. 저만 공연내내 제일 크게 소리지른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공연 보러 가시는 여러분들도 많이 호응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스토리 결말은.. 공연장에서 직접 확인해 보시는 게 좋겠죠^^

 

 

 

 

 

비보이를 사랑한 발레리나 공연장 위치는요! 5호선 서대문역 하차시에는 5번 출구로 나오셔서 직진~~ 강북삼성병원 방향으로 150미터 정도 걷다가 경향신문사 삼거리에서 우회전하여 20미터 경향신문사 사옥(구 시네마 정동 현 경향 아트힐) 3층입니다.^^

 

 

 

 

 

시청역 하차시에는 1번, 12번 출구로 나오셔서 던킨도너츠 사이길로 들어가 덕수궁 돌담길을 따라 걷다가 원형 음악분수가 있는 사거리에서 정동극장 방향으로 직진 경향신문사 사옥 (구 시네마 정동 현 경향아트힐) 3층 입니다.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볼만한 공연 정보! 도움이 되셨나요? 특별한날 연인과 평소에 춤을 좋아하는 친구들과 봐도  즐거운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공연가격은 5만원 내외입니다.  

 

 

 

 

 

 

볼만한 공연과 문화소식! 블로그를 통해 또 찾아뵙겠습니다.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신 여러분께 행운이 함께 하길 바라며, 좋은 하루 보내세요*^^*

 

 

 

 

 

 

 

 

 

 

 

 

 

 

posted by w i n n e 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