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w i n n e r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Notice

행정사학원 서울법학원, 종로박문각, 노량진박문각

 

 

 

 

QUESTION.

 

안녕하십니까. 40대 가장으로 이번에 1회 시험인 행정사가 전망이 밝다고하여 행정사자격시험에 도전하려고 합니다. 행정사 초보 입문생으로 온라인강의나 행정사학원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제가 집이 서울인지라 서울 근처에 행정사학원 어디가 괜찮은지요? 행정사학원에 대한 객관적인 추천 정보 공유를 부탁드리겠습니다. 처음 자격증 공부를 하는거라 궁금한 것도 모르는 것도 너무 많습니다. 도움 좀 주세요

 

 

 

 

 

 

 

 

 

GUIDE.

 

 

안녕하세요^^ 1회 행정사자격시험에 도전하신다구요. 최신자료를 바탕으로 한 궁금해 하신 행정사학원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겠습니다. 우선 서울지역에서 추천해 드리고 싶은 오프라인 행정사자격교육 전문기관은 서울법학원과 박문각학원(종로, 노량진)입니다. 세 학원 모두 자격증 교육기관으로 전통이 깊고, 공인중개사, 법무사 등 타자격군에서 전문인 양성율이 높은 기관입니다. 강사진은 EBS방송 강의를 진행하는 교수진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강의 퀄리티가 높고 합격수험생들 배출율이 높다보니 수험생들로부터 매년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한가지 더하여 정보를 드리자면, 위 세 군데 행정사학원의 실강의 컨텐츠를 온라인상에서 직접 들으실 수 있는 단독 기관 EBS에듀스파 행정사아카데미입니다. 시간이 부족한 직장인들은 온라인으로 자격증을 공부하시는 경우가 많은데요~ 오프라인 학원보다 수강료가 훨씬 저렴하고, 반복해서 공부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요즘에는 실제 많은 분들께서 온라인 강의를 더 선호하는 편입니다. 참고로 온라인강의를 들으실 때는 무조건 가격이 저렴한 기관을 선택하시면 안됩니다. 실제 학원의 실강의로 진행하는지, 교수진은 탄탄한지, 단강은 있는지, 환불기준은 어떻게 되는지 등의 내용을 홈페이지를 통해 반드시 확인하신 후 안전하게 등록하세요.

 

 

 

 

 

 

 

 

필요하신 행정사학원 정보 도움이 되셨나요? 행정사가 업무영역이 넓기 때문에 실제 행정사를 하시는 분들 중에 상위 20%는 천 만원 이상의 고소득을 번다고 하십니다. 운전면허구제의 업무만 해도 1건 당 처리 후 받는 비용이 30만 원 내외라고 하네요~ 앞으로의 전망이 더욱 기대되는 행정사자격증! 차근차근 준비하셔서 좋은 결과 얻으시길 바랍니다.  :)

 

 

 

 

 

 

 

posted by w i n n e r